스펀지도 아닌데 빈칸은 Why...?🤷‍♀️| 네모를 찾아서 EP.01 | Finding NEMO | LIGHTSUM | Vanilla | 라잇썸

2 ก.ค. 2021
404 196 มุมมอง

스펀지도 아닌데 빈칸은 Why...?🤷‍♀️| 네모를 찾아서 EP.01 | Finding NEMO | LIGHTSUM | Vanilla | 라잇썸



The LIGHTSUM members 👀 searching for 🟪
From the nostalgic treasure hunt to the fierce sports meeting!
We’re recruiting the square hunters who will join the journey looking for the squares. ⚔

What are the squares!? If you’re curious about them, stay tuned to the end. 💖

▶LIGHTSUM YT : thfirst.info
▶LIGHTSUM FB : facebook.com/LIGHTSUMOffi...
▶LIGHTSUM TW : twitter.com/CUBE_LIGHTSUM
▶LIGHTSUM TIKTOK: tiktok.com/@official_lightsum
▶LIGHTSUM VLIVE: m.vlive.tv/channel/865F1B
▶LIGHTSUM INSTAGRAM: instagram.com/cube_lightsum/

----------------------------------------------------------------------------
K-POP Wonderland, 1theK

K-POP의 모든 즐거움이 여기에,
다양한 원더케이 오리지널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
K-POP Wonderland, 1theK

All the joys of K-pop here!
1theK has a wide variety of Original Content
----------------------------------------------------------------------------

▶1theK YT : thfirst.info
▶1theK FB : facebook.com/1theK
▶1theK TW : twitter.com/1theK
▶1theK Kakao : goo.gl/otRpZc
▶1theK TikTok : vt.tiktok.com/2mSMBS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네모를 찾아서 하이라이트~ 2:25 꽝 대물림💥 3:53 지금부터 놀라는 주현이가 귀여워요,, 6:22 🍯여기 너무 달아요💧 8:12 벌써 방송 걱정하는 뽀짜깅 10:57 나영이 피구 고오급 스킬(?)🤾‍♀️ 🔈 네모를 찾아서 1화 이벤트 ⓛ 1theK Originals에서 '네모를 찾아서 1화'를 시청하기 ② 가장 기억에 남는 타임코드(ex. 6:10)와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기 ③ 1theK Originals 채널 구독하기! ✔️참여기간 : 7/2~7/9 ✔️추첨을 통해 라잇썸의 친필 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증정합니다😘(당첨자 개별연락) ▶LIGHTSUM YT : thfirst.info ▶LIGHTSUM FB : facebook.com/LIGHTSUMOfficial/ ▶LIGHTSUM TW : twitter.com/CUBE_LIGHTSUM ▶LIGHTSUM TIKTOK: tiktok.com/@official_lightsum ▶LIGHTSUM VLIVE: m.vlive.tv/channel/865F1B ▶LIGHTSUM INSTAGRAM: instagram.com/cube_lightsum/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22 วันที่ผ่านมา
    • o

      Arii BariArii Bari17 วันที่ผ่านมา
  • Son muy lindas

    Zaida gZaida g6 วันที่ผ่านมา
  • 🍏🌱💚 cute

    ao ozziao ozzi6 วันที่ผ่านมา
  • Add subtitles in PORTUGUESE BRAZIL please!

    MarkysMarkys7 วันที่ผ่านมา
  • 12:38 🤣🤣🤣🤣

    𝚂𝚗𝚜𝚍.𝚂𝚘𝚗𝚎 🇮🇳𝚂𝚗𝚜𝚍.𝚂𝚘𝚗𝚎 🇮🇳9 วันที่ผ่านมา
  • 5:26 Jian ah 🥺

    𝚂𝚗𝚜𝚍.𝚂𝚘𝚗𝚎 🇮🇳𝚂𝚗𝚜𝚍.𝚂𝚘𝚗𝚎 🇮🇳9 วันที่ผ่านมา
  • So refreshing and fun 💗 I can’t stop laughing especially during the relay race😂

    LuvlightsumLuvlightsum12 วันที่ผ่านมา
  • ジュヒョン良い子😭

    棗慎棗慎13 วันที่ผ่านมา
  • ナヨンちゃん悪いこと思いつくよねw

    棗慎棗慎13 วันที่ผ่านมา
  • 나 네버랜드.. 아이들 데뷔팬인데 라잇썸도 데뷔때부터 왜이렇게 좋지? 나 큐브 좋아하나.. 언제부터?....

    장지웅장지웅13 วันที่ผ่านมา
  • It's the dodge ball game for the ages! As Shuhua and Yuqi would say: "This is a competition! This is war!"

    Christina LaceyChristina Lacey14 วันที่ผ่านมา
  • 0:23 촬영 시작하자마자 어! 보물찾기?하면서 바로 맞추는 상아가 너무 대단하면서도 귀여웠어요! 0:37 ‘빛이에요! 빛을 이렇게 모은다! 라고 말하는 사회생활 만렙인 우리 라잇썸 멤버들 0:42 네모 맞다고 해주는 귀여운 라잇썸❤️ 13:01 엄청난 속도의 휘연 캥거루❤️ 휘연이 역시 운동해서 그런지 운동 신경이 진짜 최고인데 게임도 잘하는 듯❤️ ‘리얼리티’는 역시 짱더케이👍❤️ 라잇썸의 리얼리티 너무 보고싶었는데 콘텐츠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얼리티 제목이 ‘네모를 찾아서’라니🤭 리얼리티 제목 너무 예뻐요! 모든 장면이 다 마음에 들어서 고르기가 210610만큼 힘들었어요!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을 골라보자면 휘연이가 보물찾기에서 무려 8개 찾았지만 반이 꽝이라 히잉🥺 표정 지은 게 귀여웠고 엄청난 속도의 휘연 캥거루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짱더케이 항상 감사합니다❤️

    젤리윈디젤리윈디14 วันที่ผ่านมา
  • 0:39 네모같다 하는 윤상아 요 눈치천재 아이돌❤️ 10:40 막둥이 강하게 키우는 언니 근데 이제 어떨때보면 막내보다 더 막내같은...ㅎㅎ 11:02 이것봐요ㅠㅋㅋㅋㅋㅋ 진짜 김장꾸토끼야 김나영 나이 속였네!!!! 13:05 오휘연 귀염둥아💗 오휘연 내가 낳을껄...😹 원더케이갓더케이 그저 빛 감사합니다 짱잇썸 짱더케인 최고의 조합💕

    내가낳을껄..내가낳을껄..14 วันที่ผ่านมา
  • 3:14 목소리와 말투가 너무 취향저격! 걸렸을때 일단 뛰고 보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인상적이네요 다들 노력하면서 보물을 찾느라 집중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라잇썸 화이팅하시고 건승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라잇썸 #1theKOriginals

    rarang shararang sha14 วันที่ผ่านมา
  • LMAO why is nayoung so adorable

    YuuYuu14 วันที่ผ่านมา
  • 0:09 나영이 슬레이트 치겠습니다 하나 둘 셋!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1:13 휘연이 찾았어여! 하는데 말투가 너무 귀엽고 보조개가 똭! 보이는데 진짜 다람쥐 같아여ㅠㅠㅠㅠ 1:53 휘연이 쪽지 또 찾았다고 쪽지 흔들면서 좋아하는거 진짜 귀여워요! (진짜 자막처럼 도토리 모으듯이 쪽지 찾는거 같아요!) 2:10 히나가 잘 안보인다고 못 찾았다고 울상이였는데 바로 유정이가 찾는거 보고 으앙하는거 너무 귀여우면서도 안타까운... 2:42 나영이가 꽝 티나게 놓고 그걸 지안이가 찾고 시무룩하더니 그걸 또 지안이가 티나게 놓고 히나가 찾는ㅋㅋㅋㅋㅋㅋㅋ요번 영상에서 제일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 3:57 휘연이 8개 찾았다고해서 엄청 놀랐는데 이상한게 만다고하더니 절반이 꽝... 엄청 웃었어요 (8개 찾았다고 쪽지 다 들고 흔드는거 귀여어>

    내미래는너다!!!내미래는너다!!!14 วันที่ผ่านมา
  • 1:46 유땡이가 귀여워 ㅎㅎ 2:17 히나ㅠㅠ 불쌍해요 ㅠㅠㅠ 2:23 주현 진지하군요. 도와주세요😩ㅋㅋ8:14 나영이가 진짜 혼잣말 하는구나ㅋㅋㅋㅋ 8:33 이건 정말 전쟁이다!10:00 초원이가 완전 에이스! 12:01 톰 제리 화이팅!!!!!!!13:55 초원아, 진짜 게임 열심히 하는구나! 14:54 라잇썸 사랑해😘😘😘

    Crowno WangCrowno Wang14 วันที่ผ่านมา
  • 0:41 네모맞넼ㅋㅋㅋ 1:06 상아가 뛰어다니는 모습 활기차용!!! 1: 37 윤상아 진신녘ㅋㅋㅋㅋㅋ2:35 지안 역시 어린애네ㅋㅋㅋ 3:03 초원아 왜 이래!8:14 나영이가 진짜 혼잣말 하는구나ㅋㅋㅋㅋ 8:33 이건 정말 전쟁이다!13:55 초원아, 진짜 게임 열심히 하는구나! 14:54 라잇썸 사랑해😘😘😘

    Crowno WangCrowno Wang14 วันที่ผ่านมา
  • 1:46 유땡이가 귀여워 ㅎㅎ 2:17 히나ㅠㅠ 불쌍해요 ㅠㅠㅠ 2:23 주현 진지하군요. 도와주세요😩ㅋㅋ4:59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폰지밥이 나타났다. 7:10 아이들은 아주 즐겁게 놀았다~10:00 초원이가 완전 에이스! 12:01 톰 제리 화이팅!!!!!!!

    Crowno WangCrowno Wang14 วันที่ผ่านมา
  • 1:46 유땡이가 귀여워 ㅎㅎ 2:17 히나ㅠㅠ 불쌍해요 ㅠㅠㅠ 2:23 주현 진지하군요. 도와주세요😩ㅋㅋ

    Crowno WangCrowno Wang14 วันที่ผ่านมา
  • 0:41 네모맞넼ㅋㅋㅋ

    Crowno WangCrowno Wang14 วันที่ผ่านมา
  • 0:35나에겐 너희가 네모이자 빛이야~ 이렇게 재밌는데 원더케이형님 거 경기수가 너무 적은거 아니오~

    깨몽깨몽14 วันที่ผ่านมา
  • 원더케이 + 라잇썸 = 사랑입니다... 이번 영상도 정말 너무너무너무 잘봤어요! 보물 찾기도 재밌고 팀을 고를 때 멤버들 반응도 너무 귀엽고, 모두모두 킬링포인트여서 고르기가 어려웠지만 그래도 가장 재밌었던 장면은 9:10 부터 나오는 라잇썸이 피구 경기를 하는 장면입니다!! ㅎㅎ 멤버들이 열심히 피구하는 모습이 정말 그 또래 중,고등학생 같아서 너무너무 귀여웠구 ㅜㅜ 장꾸 나영이도 귀엽고 풀파워 주현이도 너무 멋있고!! 살아남아줘~~ 하는 히나도 귀엽고 공에 맞아서 힝하는 휘연이도 너무 귀엽고 헛공 던지는 지안이도... 모든 타이밍에서 모든 멤버들이 귀여워서 광대를 내릴 수가 없었네요!! ㅠ,ㅠ 라잇썸 폴라로이드 너무너무 갖고 싶어요!! 라잇썸 폴라로이드를 받는다면 정말 소중히 간직하고 있을 것 같아요!! 늘 재미있는 컨텐츠 만들어주시는 원더케이 정말 최고!! 쌍따봉입니다!! 늘 감사합니다ㅎㅎㅎ

    먀먕먀먕15 วันที่ผ่านมา
  • 6:25 히나언니 걱정해주는 말랭공쥬 쏘 스윗하다🤭ㅠㅠㅠㅠㅠㅠㅠ 히나 옆에서 베시시 웃는것도 넘 귀엽고 러블리함 귀여워ㅠㅠ 10:26 히나 웃는 거 넘 예뻐🥺 12:03 구호도 남다름 에너지 넘치고 넘 귀엽다 썸깅이들 귀여운 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야한다고 생각해 원더케이 네모를찾아서 기획해주셔서 감사해요 더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짠짠짠짠15 วันที่ผ่านมา
  • 3:38 진짜 너무 예쁘다... 이런 사람이 연예인 안하면 누가해ㅠㅠ 언니 날 가져요ㅠㅠ

    ur your yo15 วันที่ผ่านมา
  • I'm starting to really question Juhyeon's height lol. I feel like she's even taller than 171cm because she still sticks out a lot even when standing beside Sangah & Chowon. (and the 4 short members definitely wear a lot of padding in their shoes here 😂)

    amonreiamonrei15 วันที่ผ่านมา
  • 네모를 찾아서 내용이 다 재밌었지만 그 중 중심이 되는 부분들의 레전드 타임코드를 적어봤어요📝 < 0:44 > 데뷔한 지 한 달도 안 되었는데 사회생활 잘하는 우리 라잇썸 좀 봐주세요!! 라잇썸 팬으로서 너무 뿌듯하다는 점...🥲 사회생활도 잘하고 무엇이든 다 잘하는 라잇썸에게 지금 바로 입덕하세요!!💕 < 1:38 > 아무리 보물찾기에 진심이더라도.... 식물을 이리저리 해치워보는 상아가 너무 대단해요👏 나였으면 찾다가 포기할 듯...🤣 진짜 제가 봐도 너무 대단한 바로 그 사람은!! 바로 윤상아!! 너라구😍 < 1:48 > 보물찾기 하는데 잘 찾아서 기쁜 유정이 표정 좀 보세요👀 진짜 보물을 숨겨줘야 할 것 같은 표정을 지은 우리 유정이😘 이 타임코드 보고 저는 유정이한테 한 번 더 빠져들었다는 tmi가 생겼답니다😁 < 1:54 > 휘연이가 🐿다람쥐🐿라는 사실을 여기서 밝히게 되었어요!!🗣 보물찾기 너무 잘하는 우리 다람쥐씨!!🎁 다람쥐가 아마 귀엽고 예쁜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아마 휘연이로 태어나지 않을까요??🎀 < 2:15 > 보물 주변에 있었는데..🤭 그걸 모르고 있었던 히나는 결국 보물을 못 찾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유정이가 찾았다는 웃픈 소식...🤗 유정이는 보물 찾은 게 너무 신나서 폴짝폴짝 뛰어다니는게 졸귀인 포인트😌 이게 바로 '눈뜨고 코베인다' 라는 말이겠죠ㅎㅎ🙌 < 2:22 > 보물들이 잘못했네...😱 주현이가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는데 눈치껏 나와줘야지...😬 주현아! 내가 408억짜리 보물도 사줄 수 있어!!💎 그러니까 우리 주현이 절대 포기하지 마😢 < 3:59 > 최대가 6개나 7개일 줄 알았는데 8개라니...😲 역시 다람쥐 휘연이 대단해👍 어떻게 보물을 8개나 찾을 수 있지...? 이 정도면 다람쥐들이 휘연이한테 보물을 가져다준 것이 아닐까...!??😉 < 10:13 > 휘연이 공 맞을 때 소리 들은 사람👋 아 진짜 애기냐고ㅠㅠ🍼 얼굴도 귀여운데 내는 소리도 귀여우면 어쩌자는 거야ㅠㅠ👶🏻 < 14:31 > 다음 편이 너무 기대되네요!!🟪 주현이가 뽑은 브레인팀👧 엄청 잘할거라고 믿어요!!😆 2화가 살짝 공개되었는데 진짜 잘 할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네모를 찾아서 진짜 짱이에요ㅠㅠ🏆 멤버들끼리 놀면서 즐겁게 촬영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게 노는 건지 미션을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그래서 더 더 좋은!) 라잇썸이 신나하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좋았어요😚 2화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고, 이런 편안하고 대유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만들어주신 원더케이 정말 감사(×610)합니다😆

    상아둥상아둥15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y’re adorable T_T

    WingMikWingMik16 วันที่ผ่านมา
  • Yehhhhhhhhhhhhhhhhhhhhhhhh

    Hasnain KhanHasnain Khan16 วันที่ผ่านมา
  • Sangah can throw the ball so hard, she will ace isac haha

    weeekendweeekend16 วันที่ผ่านมา
  • 내가 좋아하는 탐라만 모아모아.. 1:20 나영이 꽝 인거 확인하고 살짝 허탈한 미소 띄우는데 토끼같고 귀여워🐰 그 후에 본인 아기시절 사진 찾는거 완전 대박대박 아기 나영이 완전 귀여워💕💖 3:56 내가 좋아하는 토끼즈 아기토끼랑 아기토끼 둘 얼굴합이면 지구정복 우주정복 가능가능 5:27 막냉이도 정말 막냉이 그자체 지안이 빵개요 말하고 숙연해지는 분위기 너무 웃기고 귀여움 6:21 선택 받아서 신나 깡총깡총 토끼걸음으로 춍춍 뛰어댕기는 우리 아기토끼 나영이 때문에 앓다 쓰러짐🐰😭 8:06 승부욕 대박인 라잇썸 귀염둥이들 우다다다 뒤집기! 8:42 히나 양갈래 한 것도 귀여운데 뿌애앵 하는 표정까지 두배 아니 백배로 귀여움 11:08 까불이 유정이 장꾸력 너무 귀여워 귀여워 너무너무 귀여워 제가 좋아하는 썸깅이들 탐라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글 끄적이고 있는 지금도 심장 아파요💕💖 아무리 봐도 귀여운 라잇썸 앞으로도 많이 사랑하고 또 사랑해 네모를 찾아서 2화도 기대된다!

    아기마이멜로아기마이멜로16 วันที่ผ่านมา
  •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빨리 2편 올려주세요ㅜ

    LM10LM1016 วันที่ผ่านมา
  • THIS IS SO FUNN i wanna try too!

    jel lyjel ly16 วันที่ผ่านมา
  • had a good laugh cause lololol

    jel lyjel ly16 วันที่ผ่านมา
  • I'm so happy to be able to see more of Lightsum! thank you for making this entertainment show ^_^

    angelynn angangelynn ang16 วันที่ผ่านมา
  • 0:24 눈치짱 상아..? 0:42 사회생활 열심히 하는 라잇썸 2:24 막내 속인게 너무 재밌은 나영이 8:28 열정 짱🔥 주현이 10:16 누가 그렇게 귀엽게 째려보래 주현아..💗 10:55 우리 지안이는 수비형이래요✨ 12:45 미니 자전거 🚲 잘타는 희나 13:29 나또속 (나영이 또 속임) 14:57 배웅은 여기까지 할께~~~ 라잇썸! 첫! 리얼리티!!!!!! 꺄악!!!! 소리질러!!! 리얼리티 이렇게 빨리 올지 몰랐는데… 너무 재밌고 귀엽고.. 웃기고 아주 그냥 라잇썸 다해 처음에 사회생활 하는 라잇썸부터 한번 웃고.. 꽝 찾아서 나만 당할 수 없지 이러면서 막내 속인 나영이 너무 귀엽고 이러고 또 미니 운동회 마지막 미션에서 초원이 또 속였엌ㅋㅋㅋㅋ 완전 짱구.. 그리고 지안이 보물찾기 하나도 못찾고 네모 교환할때 분위기 숙연해지는거… 그리고 본인피셜 피구 잘한다고 했는데 공은 못던지는 수비형 지안이💖💖 너무 귀여워…… 이외에도 다른맴버 다 너무 웃기고 귀엽고 해서 보는내내 입꼬리 안내려왔네요… 2화도 기대할께요✨💗

    케잡케잡17 วันที่ผ่านมา
  • 라잇썸의 "네모를 찾아서" 1화~ 다들 너무 귀엽고 허당미가 넘쳐서 더 잘 봤어요😊 타임코드 적으러 가볼게요❤ 0:03 솔직히 마음속에 나영이 하나는 품고 살잖아요?? 드론에 놀라는 모습도 어찌 저렇게 귀여울지... 0:24 역시 상아는 클래스부터 다르죠!! 벌써부터 하나를 발견했다는데...딱봐도 보물찾기 잘 할 거 같은...느낌이 들었는데 뒤로 갈수록 점점 잘하는 상아 안좋아할 수 있을까요?? 당연히 못하죠!! 다들 상아하세요😍 1:25 보물찾기에 라잇썸 어린시절 사진도 넣어주시구...원더케이 이렇게 하시면 곤란해요..!! 너무 좋잖아요ㅠㅠ 나영이랑 유정이는 사진을 발견했는데 제가 다 좋아서 보는 내내 입꼬리가 내려가지 않았어요☺ 2:41 나영이가 숨겨둔 종이를 발견하고 그 종이를 피자마자 변한 지안이의 표정... 순수한 지안이도 귀엽고 그걸 보고 뿌듯해하는 나영이도 귀엽다... 나영이는 숨기면서 좋아하던데...?? 7:13 그 와중에 존재감 뽐내는 나영이 보세요😊 최대한 힘껏 던졌는데 박이 안 맞아요...😁 나영이가 박을 터트리려면 1130일은 걸릴 거 같은데...?? 간절한 나영이의 뒷태 너무 귀엽지 않아요?!?! 지금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라구요!! "네모를 찾아서" 너무 잘봤어요😊 처음에 "네모를 찾아서" 포스터 나왔을때 '헐 대박...라잇썸도 예능을 한다!!' 하고 기대하고있었어요...근데 원더케이!!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라구요!! 1화부터 너무 재밌으면 다음화가 너무너무너무 기대되잖아요😭 우리 라잇썸 항상 재밌게 해주시는 원더케이 정말 존경합니다ㅜㅜ "네모를 찾아서" 진짜 평생 해주세요🙏🙏

    아기복슝아아기복슝아17 วันที่ผ่านมา
  • nice gg

    fans of Cube idols clc Pentagon G-idle Btobfans of Cube idols clc Pentagon G-idle Btob17 วันที่ผ่านมา
  • 〰️자체 네모를 찾아서 하이라이트〰️ 00:03 시작부터 범상치않은 네모를 찾아서 〰️ 나도 ~하는 나영이 쏘큐트 🥺 00:14 정답!! 네모를 찾아서 약간 니모를 찾아서st맞죠~~ 예리했다..... 저는 이제 근데 니모를 찾아서 모릅니다 그게 뭐죠?? 네모를 찾아서가 짱이에요👍👍 00:28 여기서 정말 귀여운 점 .. 상아 목소리가 정말 귀염둥이에요... 사랑스러워 넌 나의 애기야....

    곤듀곤듀17 วันที่ผ่านมา
  • 도대체 네모가 뭐길래?? 하는 호기심에 보게 되었는데 넘 재밌어서 끝까지 다 봤네요.ᐟ.ᐟ ❤︎ 제가 좋아하는 라잇썸 아가들이 게임하면서 넘 즐거워해서 '네모를 찾아서' 영상 보는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어요>_< 0:43 우리 라잇썸,,❤︎ 이제 데뷔 한달차인데 사회생활 만랩인거 실화냐구요.ᐟ.ᐟ ㅋㅋㅋㅋㅋ 귀염둥이들,,❤︎ 1:26 아기 비타민토끼 나영이 아기 때 사진!!!!!! 너무너무 귀여워서 몇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어요,,🥺 캡쳐도 수십개한건 안비밀 ㅠ.ㅠ ㅋㅋ 1:48 마멜공주 유정이 쪽지 넘 잘 찾아서 보는데 매우 흥미진진하더라구요 >_< 2:42 나영이 속임수에 넘어간 지안이.ᐟ.ᐟ 너무너무너무 귀여움 ㅠ.ㅠ.🚰·̫🚰..ㅠ🚰·̫🚰 3:37 히든 쪽지를 찾은 초원이.ᐟ.ᐟ 완전 대단함❤︎ 4:02 주현이가 다른 멤버들이 쪽지 많이 찾은거보고 얼음 된 모습 졸귀탱이었어요( ᵕ̩̩ㅅᵕ̩̩) 5:21 우리 히나,, 보물 교환 하나도 못 한거 실화야.ᐟ.ᐟ ( ᵕ̩̩ㅅᵕ̩̩) 뿌엥하는 모습에 내 맘이 다 아팠음🚰·̫🚰ㅋㅋㅋㅋㅋㅋ 6:28 라잇썸의 만능키 리더 주현이가 외국인 히나가 혹시 게임 룰 이해 잘 못 했을까봐 챙겨주는데 넘 훈훈했어요,,❤︎ 8:16 게임 열심히 하다가 갑자기 방송분량 걱정하는 나영이 ㅋㅋㅋ ㅋㅋㅋㅋㅋ 참 된 방송인 ㅇㅈ❤︎ 10:08 주현이 피구 너무 잘해서 깜놀.ᐟ.ᐟ 모든 부분 다 재밌었지만 특히 피구할 때 젤 재밌게 봤어요 >_< 12:45 히나영 아가들 꺄르르 웃으면서 세발자전거 타는데 넘 귀엽 🚰·̫🚰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13:04 아기다람쥐 휘연 캥거루 왤케 운동 잘하냐며,, 요 장면 특히 감탄하면서 봤어요.ᐟ.ᐟ 14:52 드론 카메라에 인사하는 라잇썸,, 점처럼 멀어지는 모습이 넘 귀여우니깐 다들 꼬옥 봐주세요❤︎ 아직 1화밖에 안나왔는데 넘 재밌어가지구 주변사람들한테도 보라고보라고~ 추천했어요>_< 다음화도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앞으로도 원더케이에서 라잇썸 관련 콘텐츠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ᐟ.ᐟ 우리 라잇썸 이제 활동 5주차에 접어들었는데 남은 활동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하나하나17 วันที่ผ่านมา
  • produce48 cube han chowon rapper vocal dance voice 2018 top13 Light sum 2021 top8 korea japan

    Nguyễn Nhật AnhNguyễn Nhật Anh18 วันที่ผ่านมา
  • (G)I-DLE : never-ending quarreling and loud asf Lightsum : why are we so quiet??? Lmaoo they're so cute tho, and i hope someday they'd be their true fun selves too

    Army living in NeverlandArmy living in Neverland18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y are so funny and cute

    melodyramelodyra18 วันที่ผ่านมา
  • 5:26 “i Haven't found anything” PLS- 😭😭😭

    orbit-wizsomniaorbit-wizsomnia18 วันที่ผ่านมา
  • I need lightsum on more shows like these! they are so effortlessly funny 😭

    orbit-wizsomniaorbit-wizsomnia18 วันที่ผ่านมา
  • Nayoung is such a baby

    Lam Rong PengLam Rong Peng18 วันที่ผ่านมา
  • 1thek always gives rookie groups reality show like these... STAYC, Purple Kiss etc have such shows also

    Lam Rong PengLam Rong Peng18 วันที่ผ่านมา
  • Necesito el nombre de la rubia 🥺

    JazminJazmin18 วันที่ผ่านมา
  • This was so chaotic and fun. Thank you for inviting Lightsum 🤗

    Cleveland Tour GuideCleveland Tour Guide18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 fastest 15min. I've ever watched. 😅

    Aaron AmigoAaron Amigo18 วันที่ผ่านมา
  • I love you all My Light. 💖💘

    carlo tarrancocarlo tarranco18 วันที่ผ่านมา
  • 0:22 어 보물찾기 ?~ 라고 미리 말해버리는 장꾸 상아 !! 어쩔꺼야 넘 ㄱㅣ여워.. 2:45 막내 지안이한테 사기(?)치는 나영이.. 진짜 둘다 넘 귀여워 ㅠ 나영이의 신나하는 모습 큐큐큐ㅠㅠㅠ6:26 울 스윗쭈리더.. 히나 룰 이해못할까봐 ㅠㅠ 미리 히나 챙겨주는 대견하고 넘 착한 우리 주현이 !! 그리고 고마웡 귀엽게 말하는 히나짱..🤍 8:12 아무말없이 열심히 했다고 나영이항테 혼나는 울 썸깅이들 ㅋㅋㅋㅎ ㅠㅠ 정작 나영이도 엄청 열심히 하고 있는 !! 기요미 ㅠㅠ 13:22 목걸이 하신 분 두리번거리면서 미어캣처럼 찾는 울상아.. 여기저기 귀엽게 물어보는게 정말 최애 장면 ㅜㅜ 우리 라잇썸깅들이 신나게 운동회한 영상 잘봤어요🤍 다음편도 무조건 기대하게 되는 짱더케이의 영상.. 해맑게 웃는 영상 봐서 덩달아 행복해졌어요 감사합니다 💟

    뿅18 วันที่ผ่านมา
  • 2:26 ~ 2:52 나영이의 장난으로 시작된 꽝의 대물림이 스노우볼이 되어..... 5:21 스노우볼이 굴러굴러 결국 4개나 찾았지만 타율 0이 된 뿌엥 히나 ( 5:26 그리고 0개 찾은 지안이ㅜㅜ) 3:00 눈 앞에 두고도 못찾는 초원❤ + 3:35 더 어려운 곳에 있는 보물 찾은 초원❤ 6:27 히나가 걱정되어 뽑은 스윗주현❤ 7:34 세상 해맑은 히나깅😄 어우 살짝 뽑아도 꿀잼 포인트가 너무 많은 라잇썸 네모를 찾아서 1화! 넘넘 꿀잼이었어요! 멤버들 순둥순둥한 모습과 어릴 적 모습도 좋았고, 운동회 경기들도 다 꿀잼이라 15분이 순삭되는 기적이!! 얼른 다음편을 보고 싶어요!! 그리고 미모천재, 음색천재 우리 초원❤😍이 폴라도 갖고 싶습니다!! 사랑해요 라잇썸❤ 완전소중 한초원😍

    최계영최계영18 วันที่ผ่านมา
  • 1:00 처음부터 찾는 운 좋은 유댕이 1:28 아기 유댕이를 찾은 18살 유댕이 1:44 계~속 찾는 유댕이 4:37 은근 실패율 높은 유댕이 ㅠㅠ 8:25 날아다니면서 판 뒤집는 유댕이 11:08 은근 까불이 기질이 있는 유댕이!!! 11:26 쁍 12:12 열심히 하지만 어린피 막내를 못 이기는 유댕이 유댕이들 짱 귀여워용🤍

    콩18 วันที่ผ่านมา
  • Nayoung so cute

    Shifa fauziah Suparman IXB 32Shifa fauziah Suparman IXB 3218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y all really Cube's. Good at variety shows👍🏻👍🏻👍🏻💟

    Nadirah MRNadirah MR18 วันที่ผ่านมา
  • For me this kind of shows are the best 😂😂

    Fromis get set ready show!Fromis get set ready show!18 วันที่ผ่านมา
  • Yay! Lightsum's first reality? show. Yokshi 1theK! You never failed to feed us great contents! 👍😁

    Mark Christian CarbonMark Christian Carbon19 วันที่ผ่านมา
  • why doesn't this get more likes??😑

    Army living in NeverlandArmy living in Neverland19 วันที่ผ่านมา
  • i'm excited for the next episode. lightsum fighting! ❤️❤️❤️

    Jeon Jin-HoJeon Jin-Ho19 วันที่ผ่านมา
  • let me take a guess. Lightsum fandom will be called NEMO in future bc of this show

    Warmaster AceJokerWarmaster AceJoker19 วันที่ผ่านมา
  • Yayyyy

    Wei Wei RyuWei Wei Ryu19 วันที่ผ่านมา
  • 김나영ㅋㅋㅋㅋㅋㅋㅋㅋ분량 걱정하고 꽝 숨겨두는거 진짜 웃겨ㅋㅋㅋㅋㅋㅋ그런 나영이 따라하는 지안이도ㅋㅋㅋㅋㅋㅋ나영이 유정이 까불거리는거 개귀여워ㅋㅋㅋㅋ

    육백십육백십19 วันที่ผ่านมา
  • sangah team winning all the games lmao rip juhyeon team

    cindy vncindy vn19 วันที่ผ่านมา
  • Love this😍😍😍

    Jasonz WJasonz W19 วันที่ผ่านมา
  • 자신의 어린사진을 찾아던 썸깅이들 너무 귀여워요!! 지금이라도 아기(?)지만 다 얼린 사진이랑 똑 같고 잘 컸네 💖 지안아 쪽지를 못 찾아도 괜찮아 ㅎㅎ 과정이 더 중요하잖아 ㅎㅎㅎ 12:30 히나영 세발자전거 대결 너무 웃겨요 ㅎㅎㅎㅎㅎ 귀여워~~~ 다음 편까지 못 기다려요...빨리 보고싶어요😆

    나의빛나영이나의빛나영이19 วันที่ผ่านมา
  • 尺는바닐라 빈

    jo007jo00719 วันที่ผ่านมา
  • 꿀잼 !!

    얌얌얌얌19 วันที่ผ่านมา
  • 10:14 kekw

    Assrol TVAssrol TV19 วันที่ผ่านมา
  • 02:44 보물찾기로 네모를 찾는 것부터 다양한 종목들로 역동적이며 유쾌한 대결을 한 명랑운동회까지 너무나도 재미있었어요^^ 보물찾기에서 나쁜 아이의 본색(?)을 들어낸 장난꾸러기 나영양의 웃음이 가장 기억에 남았답니다 ㅎㅎㅎ 라잇썸의 생기 넘치는 활약에 참 즐거웠어요!

    다온다온19 วันที่ผ่านมา
  • Lightsum ❤

    Dearka ElsmanDearka Elsman20 วันที่ผ่านมา
  • 1:44 보물 찾기에서는 쏙쏙 잘 찾아내던 유정이가 12:12 코끼리코 할 때는 허당미 뽐내는 장면 ㅋㅋㅋㅋㅋㅋ ♡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요 ㅜㅜ 원더케이 선생님들... 우리 짱잇썸과 썸버단을 위해 항상 재밌고 좋은 콘텐츠들과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해요... 🥺 유정이 폴라만 가질 수 있다면 원더케이 선생님들 계신 곳으로 108배도 완전 가능! 😍 앞으로도 짱잇썸과 쭉 함께 해주셔요... 😘😘

    마앙고마앙고20 วันที่ผ่านมา
  • 0:38 눈치빠른 울 상아 바로 네.모.같.다 👍 4:58 애기 다람쥐 절반이 꽝이라 시무룩 🥲 9:24 억울모드 상아팀 썸깅이들 💗 14:25 긍정모드 주현팀 썸깅이들 💗 썸네일만 보고도 기대 되서 바로 영상 봤는데 역시는 역시, 재미있게 게임 하는 라잇썸의 모습을 보니 오늘도 심장이 뛰어요 😭💗 보물찾기 하는 모습, 박 터트리는 모습, 판 뒤집기 하는 모습, 피구하는 모습, 장애물 달리기 하는 모습들까지 약 15분 동안 꽉차고 알찬 장면들로만 가득차 있었어서 더욱 더 재밌었어요 😆 노래하는 모습이 아닌 라잇썸의 여러가지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특히 더 좋았던 거 같고 무엇보다 컨텐츠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다음화도 벌써 기대가 됩니다👍👍 라잇썸의 승부욕 가득한 모습, 즐거워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게 해주시고 웃는게 예쁜 썸깅이들의 예쁜 모습들을 가득 담아주신 원더케이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라잇썸과 원더케이가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 나중에 컴백 하고 활동을 할 때에도 다시 한번 초대해주세요 ‼️

    뽀잉뽀잉20 วันที่ผ่านมา
  • 0:38 네모같다는 상아, 그리고 다들 네모에요!! 하는 라잇썸ㅠㅠ 너무 귀여운 사회생활 만렙 삐약돌 아닙니까ㅠㅠ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요?? 1:32 완전 신나하는 주현이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 애들이 재밌어하고 신나하는 모습 보니까 넘 좋네요 1:43 아니 유정이 완전 그냥 아가 다람쥐 아니냐구요ㅠㅠㅠㅠ 쪽지 쓸어담더니 소질 있는것같다며 뿌듯해하는 유정.. 너무 귀여워서 보물찾기 쪽지 백만개 만들어주고 싶네요.. 1:54 휘연이 웃음소리 머선129.. 까르르 웃는게 그냥 아가 그 자체... 상아 돌 들춰서 쪽지 찾는거 실화에요...? 너무 고수 아닙니까ㅋㅋㅋㅋ 2:26 나영이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운 장꾸 재질,,, 2:36 지안이 의심하면서 조심스럽게 펼쳐보고는 시무룩한거 넘 안쓰러운데 귀여운.. 먼지 알잖아요 우리ㅠㅠ 2:44 나영이 재밌어하면서 웃는거 넘 귀여워요ㅠㅠ 이 사랑스러운 장꾸야ㅠㅠㅠㅠ 2:47 아 여기 진짜 타임코드 1초마다 해야할 지경이네요 날릴구간이 없잖아요ㅠㅠㅠㅠ 라잇썸 사실 장꾸 겸댕이 초딩들 모인 그룹 아니냐며... 3:13 연못 찾는 상아, 솔깃한 나영이ㅋㅋㅋㅋ 그리고 상아 왜 뛰는데요 아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3:27 뭔진 모르겠지만 일단 잡고 보는 유정이ㅠㅠㅠㅠ 까르륵 웃으면서 서로 잡고 뛰고 하는 라잇썸.. 아 귀여워... 아 귀여운데...? 아 너무 귀여운데...? 4:25 많이 못찾아서 시무룩했다가 좋은 아이템이라니까 웃는 주현이ㅠㅠ 안쓰럽고.. 귀엽고.. 방패 백만개 제작해서 주고싶고... 4:46 ㄴ..나영아 그거 아닌데...ㅠㅠ 실속있다고 뿌듯해하던 나영이 다 꽝이라니까 아.. 이게 꽝이구나... 제가 찾은건 이거 뿐이구나... 살짝 이악물고 말하는 것도 열심인 모습같아 좋게만 보이는걸요... 나영아.. 그게 뭣이 중허니.. 너의 용안에서 빛이 나는게 가장 중허다... 5:03 애기 상아 사진 뭐에여 넘모 귀여워 지구 뿌셔ㅠㅠㅠㅠ 태권도복 입고 있는건가요..? 저 아가 주먹 한번 맞아보고 싶네요.. 5:25 꽝잡이 히나ㅠㅠ 히나야 괜찮아ㅠㅠ 힝구 히나 너무 귀여운데 안타까워.. 제가 그냥 저 산? 뒤져서 다 찾아다 줄게요... 이게 끝이냐는 지안이도.. 힝구ㅠㅠ 5:37 아 민망해하면서 이게 뭐냐며 호다닥 달려가는 지안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큐ㅠㅠㅠ 6:26 주현아 너는... 너는 진짜.. 너무 다정한거 아니야??ㅠㅠ 이 착하고 다정하고 스윗한 사람을 어떻게 안좋아하나요ㅠㅠㅠㅠ 6:45 아 진짜ㅠㅠ 아가 휘여니 피겨요정시절 영상이라뇨ㅠㅠ 갓더케이는 정말 그저 빛입니다ㅠㅠ 너무 보고싶었는데 짧지만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네요ㅠㅠ 7:12 헛던지는 나영이 너무 귀여워서 박박 우는중... 왜 던져도 못맞추냐고 하다가 무섭다는 이 아기.. 그냥 꼬옥 사랑해주면 되,,, 7:33 과자보고 신난 히나 그냥 아가잖아요.. 라잇썸 사실 사랑둥이 아가들 모임 아니냐고..ㅠㅠㅠㅠ 7:39 리더의 본능 상아랑 주현이 넘 멋지구요.. 저는 이 사람들의 멋짐에 다시한번 반하고요.... 8:38 진짜 다들 까르륵 거리면서 즐거워하고 열심히 게임하는데 재밌게 노는 것 같아서 원더케이 갓더케이에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ㅠㅠ 9:49 혹시 초원이가 잡은게 공이 아니라 제 심장인가요...? 여전사 아닌가요 넘 멋있어.... 10:05 배구여제가 있다면 라잇썸엔 피구여제가 있다..! 주현이 왜이렇게 잘잡아요ㄷㄷ 던지는 것까지 범상치 않은데요?? 운동까지 잘해버리는 그저 만능캐... 10:55 땅볼던지고 수비형이라는 지안이... 맞아맞아.. 지안이 말이 다 맞아... 11:37 아ㅠㅠ 정말 너무 재밌게 본 피구였어요!! 두 팀 다 너무너무 잘했는데 진짜 아쉽게 주현팀이 졌네요ㅎㅎ 정말 막상막하라 손에 땀을 쥐는 경기였습니다!ㅋㅋ 11:48 나영이맘 제맘.. 벌써 마지막이라니,, 하지만 저희에게는 에피소드 2도 있자나욥!! 12:50 아닠ㅋㅋㅋ여기서부터 너무 아수라장 아니에요??ㅋㅋㅋㅋ 여기저기서 까악까악 소리가 나는것 같은건 제 착각인가요..?ㅋㅋㅋㅋ 다들 너무 귀엽네요ㅠㅠ 13:25 장꾸 김나영 너무 귀여워요ㅠㅠ 방해하는거 뭔데 완전 진짜 초등학교 아가들 아니냐구요ㅠㅠ 14:15 상아팀 전승이라니ㅠㅠ 그래도 두팀 다 너무너무 잘했고 재밌게 잘 논것같아 다행이에요ㅎㅎ 14:41 히든카드는 어떤 역할을 할지, 다음 게임은 어떤식으로 진행될지 다음편 너무너무 기대되네요ㅎㅎ 14:48 라잇썸 멤버들 다같이 모여서 와아 하면서 안녕 하는데 괜히 울컥하는 저는 주책인거 맞죠ㅠㅠ 8명 쪼르륵 서있는게 뭐라구ㅠㅠ 14:56 어디까지 가냐면서 마지막까지 웃음 나게 해주는 우리 장꾸 나영이, 배웅은 여기까지 한다는 센스쟁이 상아, 그리고 라잇썸 모두 그냥 사랑입니다...♥ 원더케이 진짜 사랑합니다ㅠㅠ 너무 재밌게 잘봤고 우리 라잇썸도 재밌게 놀고 까르륵거리면서 다같이 즐거운 촬영 한 것 같아서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ㅠㅠ 다음편도 정말정말 기대하겠습니다!! 어느새 한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는데, 계속계속 돌려볼거니까 갓더케이님 싸폴은 꼬옥 제게 주시면 되,,,, 8ㅅ8

    고지호고지호20 วันที่ผ่านมา
    • 이집 타임코드 맛집이네... 꽤 진심이신듯ㄷㄷ

      pipi20 วันที่ผ่านมา
  • mnet cjenm produce48 2018 han chowon kim nayoung lee yoojung rapper vocal voice dance Light sum 2021.6.10 vlive

    quonanh nguyenquonanh nguyen20 วันที่ผ่านมา
  • 라잇썸 첫 단독 컨텐츠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케이팝 전문가 원더케이 올려줄거라 믿고 있었어용 히히 0:02 초에 시작하자마자 아기들 드론때문에 놀라는거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 0:05 드론이 벌레인줄 알았던 상아랑 나영이 특히 나영이가 나도오 하는거랑 0:08초에 슬레이트 치겠습니다 하나둘셋 하는거 진짜 이세상 귀여움이 아님... 너무 귀여워서 옆에 있는 베개 팡팡 때리고 난리남... 0:15 우리 라잇썸이 핫루키이긴 하지요 고럼고럼 첫 예능 촬영 써있는거 너무 두근두근 하자나요..♡ 0:23 너무 빨리 답을 알아버린 윤상아ㅋㅋㅋㅋㅋㅋ 우리 상아 눈썰미도 좋지😍 0:36 라잇썸 공식 손동작 열심히 알려주는 참리더 주현이ㅠㅠ 하지만 0:40 초에 바로 사회생활 만렙 찍어버린ㅋㅋㅋㅋㅋㅋ 0:51 긴장하고 있는 우리 라잇썸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 1:01 시작하자마자 바로 찾아버린 천재 유정이 대체 못하는게 뭐야...? 1:04 상아는 올 때 봤던 쪽지 찾으러 쪼르르ㅋㅋㅋㅋㅋㅋ 1:25 센스있게 아기들의 찐 아기시절 사진을 넣어준 원더케이 감동...♡ 1:32 완전 신나버린 아기리더 주현이에 1:37 보물찾기에 진심인 상아!! 1:39 라잇썸 멤버들 두 부류로 나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요ㅋㅋㅋㅋㅋ 1:43 쏙쏙 잘 골라서 찾아내는 유정이 진짜 보물찾기에 소질 있는거 아니냐구... 1:52 우리 휘람쥐도 보물찾기 천재야 천재 1:55 원더케이를 너무 잘 알고 있는 상아ㅋㅋㅋㅋㅋㅋ 바로 찾아버리는 재능 너무 대단해 그에 비해 2:02 막내 지안이ㅠㅠ 못찾아서 시무룩해졌어ㅠㅠㅠㅠ 쪽지가 눈치없네!! 딱 지안이 앞에 나타나줘야지!! 2:12 못찾아서 슬픈 히나랑 거기서 바로 찾아버린 보물찾기천재 유정이ㅋㅋㅋㅋㅋㅋㅋ 2:20 쪽지 눈치없네!!22 우리 주현이 시무룩해지는거 못본다!! 2:26 장꾸 나영이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 놀릴 생각에 신난 토끼🐰 너무 귀여워버리고... 2:32 지안이 등장하니까 세상체고 신나버림ㅋㅋㅋㅋㅋㅋ 2:36 우리 순진한 막냉이 지안이 바로 속았어ㅋㅋㅋㅋㅠㅠ 2:46 하지만 우리 아기는 습득력이 빠르답니다 2:53 시야를 넓게 안보고 좁게 보려는 초원이! 3:00 하지만... 쪽지를 찾지 못하고... 쪽지는 쓸쓸히 남겨지고 맙니다.... 3:14 감독님한테 힌트 받고 연못 찾던 상아는 결국 3:16 나영이한테 들켜버리고ㅋㅋㅋㅋㅋㅋ 3:20 갑자기 시작된 추격전ㅋㅋㅋㅋㅋㅋㅋㅋ 3:32 히든카드 찾은 초원이랑 3:41 주현이!! 3:49 하지만 많이 못찾아서 시무룩해져있는ㅋㅋㅋㅋ 멤버들 찾은 개수 말할때마다 헤엑?!?!?! 하는 주현이 너무 귀여움... 3:58 우리 휘람쥐 라잇썸 공식 보물찾기 천재만재로 임명합니다 4:24 시무룩해져 있다가 히든방패로 웃음짓는 주현이☺ 4:36 연달아 나오는 꽝 퍼레이드에 화난 유정이랑 4:50 나영이ㅋㅋㅋㅋㅋㅋ 5:04 멤버들의 아기사진들 선물받은 휘연이랑 상아 근데 반응이ㅋㅋㅋㅋㅋㅋ 5:17 열심히 찾았지만 교환할 수 없는 히나... 그리고 5:26 빵개 찾은 해맑은 지안이 5:30 스태프분들의 응원만 받고 끝ㅋㅋㅋㅋㅠㅠ 5:36 하지만 우리 막내 여전히 해맑아요🌞 6:16 리다님이랑 맏언니랑 주장으로 팀 나누기! 6:19 가위바위보 져서 시무룩한 주현이ㅠㅠㅠㅠ 6:26 근데 너무 스윗한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 오천만 국민들 주현이 다정함에 반해버렸다... 6:58 경제력이 필요해서 계약 성사된 주현이랑 초원이💸 7:07 갑자기 시작된 박 터뜨리기 7:13 쫄보나영 너무 귀여워... 지켜주고싶다 토끼야 7:40 리더의 본능 발휘하신 두 주장님 크으👍👍 8:01 판뒤집기 시작! 과 동시에 오디오가 조용해질 정도로 열심히하는 썸깅이들 8:13 그 사이에서 방송분량 챙기는 뽀쟈깅 (나영이는 내 쟈깅... 죄송합니다) 8:58 색깔별로 뽑은 네모 자랑하는 겸댕휘연이 딴 땬 땬! 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이마 치다가 거북목 완치됨... 9:22 먼저 파이팅 했는데 억울한 핑썸이들ㅠㅠㅋㅋㅋㅋ 9:34 시작부터 맞아버린 상아?! 9:37 알고보니 일부러 맞은 거였음 응응 우리 상아는 계획이 다 있구나? 9:48 잡기 천재 한초원 10:06 을 능가하는 잡기의 신 이주현 10:12 어... 언니.....(양심어디감) 너무 무서운거 아니에요...? 10:44 드디어 피구천재 김지안 가나요???? 10:48 네 우리 아기는 수비형이래요 10:57 찐 장꾸 나영이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저렇게 재롱부리는데 안넘어갈 사람 있나요...? 11:07 유정이 까불다가 아웃ㅋㅋㅋㅋㅠㅠ 11:35 마지막으로 주현이까지 아웃되고 게임 종료ㅠㅠ 12:13 안정적으로 잘 도는 지안이 옆에 휘청대는 유정이 12:32 히나영 원샷원킬 멋잇다 우리 천재아가들🥰 12:37 이제 자전거 타고 가려는데 자전거가 안움직임ㅋㅋㅋㅋㅋㅋ 결국 발로 걸어가(?) 13:01 휘연캥거루 왕년에 달리기 잘했나봐 엄청 잘 달려 13:25 열심히 한씨 찾고있는데 방해하는 한나영씨(?)ㅋㅋㅋㅋㅋㅋ 13:38 거의 동시에 찾았지만 14:08 간발의 차로 또 상아팀 승리🥳😭 14:15 모든 게임에서 이긴 상아팀과 졌지만 긍정적인 주현팀!! 14:35 벌써 끝났어ㅠㅠㅠㅠ 하지만 다음화 예고 보니까 완전 재밌을거같아... 너무 기대돼요!!! 14:41 히든카드도 쓰나봐 어떡해 나 못기다려... 빨리 다음주 왔으면.... 14:48 네모를 찾아서 보다가 사망한 여성 있으면 그거 바로 접니다 사인은 라잇썸이 너무 귀여워서... 우리 멤버들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썸깅이들 잘부탁드려용 원더케이 짱짱!!

    여돌사랑하는사람여돌사랑하는사람20 วันที่ผ่านมา
  • Sangah being so cool and pretty again

    AlyssaAlyssa20 วันที่ผ่านมา
  • 2:25 멤버들 맹날 놀려먹는 우리 장꾸 나영쨩ㅋㅋㅋ 지안이 댕청함도 너무 귀여웡ㅋㅋㅋㅋ 이벤트 당쳐어엄 제발ㅠㅠ 멤버들 친필싸인이담긴 폴라로이드만 있다면 평생 라잇썸만 파겠슴다ㅠㅠㅠㅠㅠㅠ

    TJTJ20 วันที่ผ่านมา
  • So funny 🤣

    yeen 13yeen 1320 วันที่ผ่านมา
  • Again chowon is awol here Lightsum will have to release either Sangah or Chowon ,and Cube favors the former.

    clawcrossclawcross20 วันที่ผ่านมา
  • 6:26 Juhyeon is such a good leader. no I mean... BEST LEADER

    yehshuhuayehshuhua20 วันที่ผ่านมา
  • Sangah is so cool with her fashion style

    yehshuhuayehshuhua20 วันที่ผ่านมา
  • JUHYEON BEST LEADER

    Ariel GaoAriel Gao20 วันที่ผ่านมา
  • Ok, I’m going to get a first glimpse of LIGHTSUM on variety through this Finding Nemo show, lets get to know them more here~!!

    Redy PajeroRedy Pajero20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yre really cute

    CarlyCarly20 วันที่ผ่านมา
  • WOW Sangah. i haven't seen such an ace in sports since Hyejoo from Loona. congrats!!

    Alin ȘofanAlin Șofan20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YRE SO FUNNY

    zerostephzerosteph20 วันที่ผ่านมา
  • 보물찾기 1:23~1:31 나영&유정 : 꽝이라도 본인 사진 찾아내는 귀염둥이 토끼즈! 2:10~2:18 히나 : "너무 안보여ㅠ 40개 있는거 맞아? 왜 안보여ㅠ" 유정 : "호다닥.." 히나 : "흐앙ㅠㅠ" 2:25~2:52 나영 : 라잇썸의 짱.. 아니 장꾸! 나영이!!! 너 진짜 장꾸구나...? *나영이는 못말려(개봉예정)* 2:53~3:06 초원 : "시야를 넓게 쓰면 너무 넓어서 안보이니까 좁게.....써도 좁아서 안보이네...?" 3:51~4:02 주현 : "3개밖에 못찾았어요..ㅠㅠ" 멤버들 찾은 개수 듣더니 "헉!" "어머!" "6개!?!?" "흐에에에엨!" 얼음......... 4:04~4:25 주현 : 몇개 못찾아서 쭈무룩 하다가 꽝없고 히든 방패가 좋다는거 듣더니 바로 빵긋~ 4:35~4:42 유정 : 열심히 찾았지만 꽝 빼고나니 2개 밖에 안남은 유정이..ㅠㅠ 4:45~4:53 나영 : 이것저것 찾아서 기쁜 마음에 실속있게 여러개 찾았다고 자랑했는데 다 꽝이고 남은건 2개.. (이 악물고)"제가 찾은 건 이것 뿐이구나.." 4:56~5:00 휘연 : 8개 찾은것 중 절반이 꽝.. "이게 다 꽝이에요? 히잉..ㅠ" 5:18~5:25 히나 : 교환을.. 하니까 밝은 표정으로 "네!" 하다가 해드릴게 없어요.. 하니까 "뿌엥 없어요?ㅠㅠ" 진심 졸귀..ㅠㅠ 5:26~5:38 지안 : "저 빵개요..." .....숙.....연..... 화이팅! "아.... 이게 끝인가요??? 안녕히계세요오오..ㅠㅠ 므야.. 이게 므야ㅠㅠ" 체육대회 팀 선정 6:26~6:29 주현 : "히나언니요.. 룰 같은거 이해 못할까봐 걱정되서요.." 달달하다 달달해ㅠ 달달구리~ 박 터트리기 7:13~7:17 나영 : "난 왜 던져도 못 맞춰..ㅠㅠ 으앜!!!" 쫄보라도 귀여우니까ㅠㅠ 7:32~7:34 히나 : 우왕 과자다!!! "꺄하하하항~" 세상 신난 히나히메..^^ 7:40~7:43 상아&주현 : 리더들의 본능??? 손은 눈보다 빠르다.. 7:44~7:45 나영 : "저흰 카드도 줍고 간식도 얻었다요~~~" 얻었다요~ 나영어 메모메모 별표* 판 뒤집기 8:13~8:19 나영 : "웃겨야 방송 분량이 나오는건데 너무 열심히 하는거 아냐?!" 그런데 그 뒤로 나영이도 엄청 열심히... 8:27~8:29 주현 : 인간 불도저 주현! 누구인가? 누가 주현이의 승부욕을 건드렸는가? 마구니가...... 흠흠;; 피구 9:18~9:29 상아팀 : 원더케이가 잘못했네.. 상아팀이 먼저 화이팅 했다요..ㅠㅠ 10:04~10:08 주현 : 주현이 멋지다!!! 심~쿵~♥ 10:09~10:24 상아&주현 : 승부욕에 눈먼 여신들! 빨리 이 아이들을 아육대로!!! ㅜㅜ 10:30~10:40 주현 : 피구에 진심인편..ㄷ 주현아 게임이야 살살해;; 10:45~10:55 지안 : (피구 던지는거 잘한다고 한적없어요!)"전 수비형이라구욧!!!" 10:57~11:12 나영 : 울라울라 현란한 댄스 실력으로 상대팀의 시선을 빼앗고 공격!!! "!? 뭐야 나 잘하잖아? ;;;" 나영이 알고보면 피.구.천.재.!? 장애물 이어달리기 11:56~12:02 상아&초원 : 다른 팀원들은 서로 경쟁모드인데 왜 이 둘만 톰 제리 화이팅! 협동모드인건데.. 귀엽게 ㅠㅠㅠㅠ 12:20~12:24 유정 : 1바퀴 덜 돌고 달리는거 피디님이 한바퀴 더 돌아야한다니까 뛰면서 도는데 왤케 귀엽냐..ㅠㅠ 12:36~12:48 나영&히나 : 역시 애기들이였어ㅠㅠ 세발자전거랑 왤케 잘 어울리냐ㅠㅠ 오구오구 우쭈쭈~ 12:54~12:59 주현 : "이거 너무 작앜!!!!!!!!!!!!!!!" 팀내 최장신의 절규..;; 13:00~13:05 주현&휘연 : 깡총깡총~ 얘들아 진짜 그러지마.. 너무 귀여워서 팬들 심쿵사 한다..ㅠㅠ 13:24~13:28 나영 : 역시 라잇썸 공식 장꾸♥♥♥ 보물찾기 부터 박터트리기, 판 뒤집기, 피구, 장애물 이어달리기 모두모두 재밌게 봤습니다.ㅠㅠ 진심 모든 장면들이 편집할거 하나 없는 BEST OF BEST!!!!!!!!!!!!!!!!!! 영상 볼때 장면들마다 애기들이 즐거워하는게 보여서 보는 내내 저도 같이 웃으면서 봤네요..^^ 썸깅이들 영상 만들어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ㅠㅠ '네모를 찾아서'에선 그동안 음방에서 못봤던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나영이의 장꾸 모습, 귀여운 주현이, 안그래도 귀여웠는데 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 유정&히나, 승부욕 넘치는 상아&주현 등등~!!! 모두 원더케이가 아니였다면 못봤을거에요.ㅠㅠ 진짜 영상 보다가 멤버들 귀여운거 있으면 일시정지해서 자세히 보고 다 보면 다시 돌려서 처음부터 보고 또 일시정지해서 자세히 보고 다보면 돌려 처음부터 보고 계속 반복 하다가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는데 새벽 4시가 넘었네요;; 빨리 2화 올려 주세요.. 기다리다 현기증 나겠어요..ㅠㅠ 원더케이!!! 믿습니다!!! 사랑해요! 원더케이~! 앞으로도 재밌고 알찬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_+v

    멍멍왈왈댕댕이멍멍왈왈댕댕이20 วันที่ผ่านมา
  • 나영언니 진짜 귀엽고 이뻐...

    유니유니20 วันที่ผ่านมา
  • 💓

    Y HUY HU20 วันที่ผ่านมา
  • 3:58 언니가 찾은 쪽지는 8개지만 언니를 향한 내마음은 무한대인걸.. 이제 꽂길 걸을 일만 남은거지 우리??? 💚

    미늉슝늉미늉슝늉20 วันที่ผ่านมา
  • 6:24 히나가 행복하니 나도 행복해... 이 영상을 고화질로 보게해주신 원더케이.. 아 감사하다구요... 아 사랑도 한다구요...

    개구린쟈개구린쟈20 วันที่ผ่านมา
  • 6:46 입덕한지 1시간 정도 됬는데 이거 보고 바로 휘연언니 최애됬어요ㅠㅠㅠ 우리 아기다람쥐 과거영상 감사합니다..한번 더 감사합니다.. 세번 감사합니다.. 원더케이 어딘지몰라 동서남북으로 절했습니다 네번 감사합니다..

    이마경수 내게로이마경수 내게로20 วันที่ผ่านมา
  • Hina on the thumbnail looks like Yuqi

    analy saltinganaly salting20 วันที่ผ่านมา
  • 10:57 나영언니 넘 기엽다…💋💋💋😙😙

    Dominica A이하윤Dominica A이하윤20 วันที่ผ่านมา
  • Why are they so cute thoo

    MelodyMelody20 วันที่ผ่านมา
  • 0:44 네모예요? 하니까 네모라고 하는 사회생활 만렙 썸깅이들 ㅋㅋㅋㅋㅋㅋㅋ 1:05 내가 아까 어디서 봤지~? 하는 윤상아 20개월 아기 어떻게 안 사랑해요 진짜 1:12 찾았어여 하는 휘연이 진짜 너무 귀여워서 지구 뿌셔뿌셔 니킥 뿌셔 팝핀 뿌셔 1:20 꽝 찾고 ㅋㅋㅋㅋ 실망하는 나영이도 너무 귀엽잖아요... 1:24 어릴적 나영이? 당장 내 손으로 커몬 사진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더케이 엄마 사랑해요 1:32 완전 신나하는 이주현... 아기의 미래는 곧 슬퍼집니다 1:48 쪽지 여러개 찾고는 소질 있는 것같다고 하는 마멜공주 짱귀여워 1:52 휘람쥐의 도토리 대신 쪽지 줍고 다니기 성공적~~ 1:55 윤상아씨 뭔가요? 진짜로 보물찾기 고수 아니세요? 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원이 말투 머야 너무 귀여워 ㅠㅠ 2:15 눈 앞에서 유정이한테 쪽찌 뺏긴 히나 귀여워서 이마 퍽퍽 쳤더니 거북목 완치됐어요 2:20 조금만 예리해져보라구~~ 하는 리더쭈 귀여워서 kijul 2:26 사람들 여기 좀 보세요 여기 사탄 토끼가 있어요 꽝 대물림하는 나영이 그리고 그거 주운 지안이 그리고 또 그걸 숨겼는데 찾은 히나까지 완벽한 삼위일체입니다 진짜 귀여워서 죽겟어요 4:14 세개밖에 못 찾았는데 그게 다 알찬 네모와 히든인 쭈혀니 금손 아닙니까? 4:43 여섯개 찾고 두개 건진 이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6 내용물이 실하다 했는데 다 꽝인 김나영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죽을것만같아요 5:27 빵개요 하는 지아니 ㅠㅠㅠ 짠해서 우뜩햐 6: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모 갯수 생각하니까 한숨만 나는 리더 7:14 걍 귀여운 나영이 생각하면 걍 눈물만 나요 7:17 에~~ 김나영 쫄보래요~!! 7: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래 카드 많이 줍고는 낄낄 웃는 언니즈 7:44 간식도 얻었다요~ 하는 김나영이 보실 분 기절 주의하세요 귀여우니까 8:13 분량 생각하는 울 나영이 천재 토기 아니셔요? 10:11 휘연아기 맞으면서 내는 소리 걍 나 죽음이여요 10:40 ㅋㅋㅋㅋㅋㅋ 동생 넘어졌는데 일어나 일어나 하는 승부욕 만땅 토끼 10:57 엄마 얘 좀 보세요 진짜 장꾸 재질 어떡할 거야 김나영~!!!!! 11:27 이리와~ 하는 유정이 개기여워요 13: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나영씨 언제부터 한나영씨가 됐나요. 14:22 붙일 곳 없다고 자랑하는 나앵이 사랑해 너무너무 14:43 삐죽하는 나영아... 진짜 평생 칭찬만 해주고 싶어 귀엽다고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멘트도 귀여워 죽겠다 ㅠㅠ 원더케이 선생님들 정말... 엄마라고 부를게요 오늘부터 진짜 항상 사랑하고 있어요 우리썸 첫 예능을 원더케이에서 해서 제가 다 영광이여요 진짜 다음 편 너무 기대돼서 죽겟어요 얼른 내주세요 다음편~~!! 그리고 끝내지 않고 평생 올려주세요 마지막회란 없게... ㅋㅋㅋㅋㅋ 아직 첫화인데 벌써부터 아쉬우면 어떡하란 거예요 아무튼 그냥 감사해요 앞으로 평생 적게 일하고 많이 버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원더케이 엄마

    최고의 아이돌최고의 아이돌20 วันที่ผ่านมา
  • 2:40 that sad Jian face looks cute

    Steven CarreonSteven Carreon20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y remind me of IZONE playing dodgeball and the last game, I love 'em

    Jason ParkerJason Parker20 วันที่ผ่านมา
  • seru banget

    Iron love6Iron love621 วันที่ผ่านมา
TH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