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_ 넌 좋은 사람 | 스페셜클립 | Special Clip | SG Wannabe | You’re the best of me | 라이브 | Live | 4K

16 ก.ค. 2021
431 038 มุมมอง

SG워너비 _ 넌 좋은 사람 | 스페셜클립 | Special Clip | SG Wannabe | You’re the best of me | 라이브 | Live | 4K



They are really here!
SG WANNABE who sings a song for us again, “You’re the best of me”!

----------------------------------------------------------------------------
K-POP Wonderland, 1theK

K-POP의 모든 즐거움이 여기에,
다양한 원더케이 오리지널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
K-POP Wonderland, 1theK

All the joys of K-pop here!
1theK has a wide variety of Original Content
----------------------------------------------------------------------------

▶1theK YT : thfirst.info
▶1theK FB : facebook.com/1theK
▶1theK TW : twitter.com/1theK
▶1theK Kakao : goo.gl/otRpZc
▶1theK TikTok : vt.tiktok.com/2mSMBS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결혼식축가로 너무 좋은 노래인거같아요☺️

    주단태주단태2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같은시대에 살고 노래 들을수 있어서 감사해요

    babysun ljhbabysun ljh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준호님 목소리는 그 누구도 못해요. 짱. 대박. 감동.

    Yeonjung liYeonjung li5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노래 들을수록 좋음ㅠㅠㅠㅠㅠㅠㅠ sg 워너비 자주 나와줘ㅠㅠㅠ 가을에도 나오고 겨울하면 또 겨울나무 들어야되니까 같이 들을 수 있는 신곡 또 나와줘야지 무조건✊🏻

    W윈잇W윈잇6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얼굴자주 보여주세요. 예전에 성남아트센터에서 직접 들었던 목소리.. 가슴뭉클..

    KatherineKatherine7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셋이 조합이 꿀이다 꿀 ㅎㅎㅎ 신곡 넘좋아 💛💛

    배불탱배불탱7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ㅋㅋㅋㅋ sg 워너비가 놀면뭐하니를 통해 컴백한게 신의 한수라는걸 왜 다들 모르지??

    팝핀보이팝핀보이7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nice!!!!!

    JaynesstwJaynesstw8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1:17 내가 젤 좋아하는 킬링파트.. 석훈8ㅅ8

    모소대나무모소대나무8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평생 SG워너비로 활동해주세여❣

    김기획김기획8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제목대로 팬한테도 오빠들은 좋은사람 입니다❤

    덕질이최고야덕질이최고야10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넌 나의 전부가 되고~~ 이 부분은 옛날 sg워너비의 노래느낌이라 좋다ㅋㅋ

    hope j.hope j.11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우리가 모두 이런 사랑을 이루어 가면 좋겠읍니다. 감성이 돋보이는군요.

    권세욱권세욱14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오나의사랑 오나의행복~~SG워너비

    슬기로운 생활슬기로운 생활19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무슨 같이 노래하는것만으로

    김정은김정은19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형님들 요새 스탠딩마이크에 맛들리셨네

    JunYeolRyuJunYeolRyu20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I love their voice so much! What a talent. With handsome man, good voice and music. I love you guys so much. Goodluck, take care! SG WANNABE!

    Cahaya SaraCahaya Sara21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이 노래는 sg워너비 맴버들에게 수익이 가는건가요? 그게 중요한건데... 설마 그때 소속사에게 돈가는건 아닌가요?

    나는 나나는 나21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신곡이니까 sg워너비 수익일거에요

      ueen Queen Q12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아 진짜 미쳤다… 코 끝이 왜 찡해지지??

    울보울보22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아 진짜 노래 좋아..

    파전이파전이2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이석훈...좋다.정말. 이젠 몸이 힘들다.

    유젼유젼วันที่ผ่านมา
  • 세 분 감사드려요.

    옥돌옥돌วันที่ผ่านมา
  • 이번 노래가 특히 김용진의 미성을 더 돋보이게 하는 거 같아요!! 너무 좋다 증말루❤️

    채연채연วันที่ผ่านมา
    • 김용준

      스마일스마일18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너무 좋다

    sim leesim leeวันที่ผ่านมา
  • 노래방에서 멋진 척 하면서 부를 상상해버림...

    이찬우이찬우วันที่ผ่านมา
  • '약속해' 가 이렇게 애절하고 설레는거였나

    썽วันที่ผ่านมา
  • 아 진짜 노래 개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52 개소름

    캡짱캡짱วันที่ผ่านมา
  • no se quienes son, es la primera vez que los escucho y me encanto aun que suena un poco a amor..... me encanto!!

    Sandra Cabrera MonteroSandra Cabrera Monteroวันที่ผ่านมา
  • 용준님 5대5 가르마 누가해줬어요? 흠....

    쮸야쮸야วันที่ผ่านมา
  • 음악, 가창력, 무대조명, 화질 모두 다 완변해요..짝짝짝!!

    도도양Dodo-yang도도양Dodo-yangวันที่ผ่านมา
  • 너무좋다

    포메쿠키포메쿠키วันที่ผ่านมา
  • 📢 김용준님 새싹유투버: thfirst.info/rock/bJuer6Cab2t9b8w/w-d-xo.html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펭엣헴엣헴펭엣헴엣헴วันที่ผ่านมา
  • 심금을 울리네요...

    Hyunju NamHyunju Namวันที่ผ่านมา
  • 완벽하다.

    어시스트레치어시스트레치วันที่ผ่านมา
  • 이거 완전 결혼식 축가송인데...? 축가로 흥하면 좋겠다

    이찌이찌วันที่ผ่านมา
  • 이노래 처음엔 좋네 이정도엿는데 듣다보니깐 개띵곡이네

    팝핀보이팝핀보이วันที่ผ่านมา
  • 세상에 소리쳐 너를 사랑한다는 그 말~~

    유희경유희경2 วันที่ผ่านมา
  • 와우 진호가 쏘아올린 화살 멋지다 나의 sg워너비 나이스💝❣💋🤩🥳💖👌

    임마누엘임마누엘2 วันที่ผ่านมา
  • 신곡 좋음 🤗

    Sherry YSherry Y2 วันที่ผ่านมา
  • 이번 노래 너무 좋음 ㅋㅋ

    Five HighFive High2 วันที่ผ่านมา
  • 김용준 ㄹㅇ잘생김 살빠지니까 더 ㅠㅠㅠ

    비서이이임프정육비서이이임프정육2 วันที่ผ่านมา
  • 아직 음악에 대한 순수함과 열정이 보여요 그게 이 그룹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되는것 같아요 콘서트 가고 싶습니다 ㅠㅠ 오래 음악해주세요

    yujin loveyujin love2 วันที่ผ่านมา
  • sg워너비 킬링보이스에 나왔으면 좋겠다하는 사람 손!!

    준혁준혁2 วันที่ผ่านมา
  • 김용준은 여성 보컬이랑 듀엣 해도 어울릴듯 음색이 ㅅㅌㅊ

    장미장미2 วันที่ผ่านมา
  • 무더위에 지치고 짜증낫는데 에스쥐워너비가 내등에 얼음 문질문질 해주는 느낌이다

    GuGu ChildGuGu Child2 วันที่ผ่านมา
  • 제 2의 전성기

    준호준호2 วันที่ผ่านมา
  • ㅠㅠㅠ 진짜 너무좋아.. 어떡해..오빠들..ㅠㅠ 힘든시기 오빠들 노래듣고 덕분에 힘낼수있었어요.. 감사하고, 다시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 잘 듣고가요!!

    류제규류제규2 วันที่ผ่านมา
  • 감미로운 미성 김용준 호소력 짙은 음성 이석훈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김진호 서로 다른 세 가지 컬러의 완벽한 조화

    cocococo2 วันที่ผ่านมา
  • 감사합니다 형님들

    정우디정우디2 วันที่ผ่านมา
  • ♥️♥️♥️♥️♥️

    Jaita PinedaJaita Pineda2 วันที่ผ่านมา
  • 젤 왼쪽에 왜 프론이 있지

    수달비달수달비달2 วันที่ผ่านมา
  • 신곡 발표가 10년이 걸리든 40년이 걸리든 어째든 신곡만 나오면 되요! 천천히 신곡발표하세요! 홧팅

    백호 BH백호 BH2 วันที่ผ่านมา
  • 썸네일 가운데 스윙스인줄 ㅋㅋ

    박준형박준형2 วันที่ผ่านมา
  • 눈물나게 좋다 진짜 ㅠㅠ 계속 신곡 내줘요

    King봉구King봉구2 วันที่ผ่านมา
  • 신곡 내줘서 감사해요 ㅜㅜㅜ 감동입니다 ^^~~~ 용준 목소리 많이 들려주세요

    해바라기해바라기2 วันที่ผ่านมา
  • 바라만봐도 눈물나는 나의 SG워너비 ㅠㅠ 계속 노래 해주세요 고마워요 ♥

    fox koon_luvfox koon_luv2 วันที่ผ่านมา
  • 진호형 옛날 창법이 그립다 ㅠㅠ 물론 지금도 너무 좋지만

    yg kyg k2 วันที่ผ่านมา
  • 나이스! 👍👍

    Rachel KimRachel Kim2 วันที่ผ่านมา
  • 처음에 들었을땐 별로 같았었는데 계속 생각나네..

    박재우박재우2 วันที่ผ่านมา
  • 4:17 졸귀탱구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나연이나연2 วันที่ผ่านมา
  • 사랑해요 김진호 !!!!!!!!!

    이나연이나연2 วันที่ผ่านมา
  • 설마 용준이 쌍수한겨?? 안하는게 훨씬 나은데

    돌쇠돌쇠2 วันที่ผ่านมา
    • 안했어요~ 어릴때부터 한쪽은 속쌍 한쪽은 겉쌍 있었는데 나이들수록 쌍꺼풀이 진해져서 본인도 싫다고 인스타스토리에 올린적 있어요ㅋㅋ

      유수지유수지2 วันที่ผ่านมา
  • 딩고 킬링보이스 출연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노래 엄청 많으니 꼭꼭꼭!!!!

    유진아유진아2 วันที่ผ่านมา
  • 와 미모가 더 물오름..미쳤네..

    호잉호잉호잉호잉2 วันที่ผ่านมา
  • 약속해 할때 왜 눈 꼭 감아? 2:52 심취쿤 3:31 귀여워

    h y yh y y2 วันที่ผ่านมา
  • 나이스👍

    일론마스크일론마스크2 วันที่ผ่านมา
  •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곡 너무 좋아요😍😍😍

    맑은하늘맑은하늘2 วันที่ผ่านมา
  • 안 좋아할수가 없죠^^

    유희경유희경2 วันที่ผ่านมา
  • 여러분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다음주에 워너비들이 특집으로 나온답니다 소리벗고 팬티질러! 7월 28일 수요일! 본. 방. 사. 수! 💚💖💜💙

    SG워너비 방탄 워너원에 진심임SG워너비 방탄 워너원에 진심임2 วันที่ผ่านมา
  • 그냥 딱 듣자마자 느낌오네 노래방 1위.... 이형들은 그냥 노래방의 전설중 하나잖어 무한스밍갑니다 얼른 불러야지

    mevius parkmevius park2 วันที่ผ่านมา
  • 당신들,,,,, 우리에게 진짜 좋은 사람들~~!!! 용리더, 진호, 석훈 사랑합니다~♥♥♥

    이혜은이혜은2 วันที่ผ่านมา
  • 노래 넘좋아요. 여기저기서 많이 들렸으면 좋겠어요. 세분모두 모두 심성이며 노래며 인성이며...빠지는게 없네요

    수호천사수호천사2 วันที่ผ่านมา
  • 아이유의 팔레트 나오는걸 바라는건 너무 오바하는걸까요

    튭튭튭튭튭튭2 วันที่ผ่านมา
  • 형들 매체에 얼굴 좀 많이 비춰줘요 ㅠㅠ

    튭튭튭튭튭튭2 วันที่ผ่านมา
  • 방가방가 반가워요 SG워너비 신곡너무 좋아요

    이경옥이경옥2 วันที่ผ่านมา
  • 2번들으니~~~전곡다따라부르게되네~ 노래너무좋타~♡^^- 내컬러링~나의벨소리 ~해놓았음

    지연지연2 วันที่ผ่านมา
  • 이거거든~ 어후~

    수입육 정과장수입육 정과장2 วันที่ผ่านมา
  • 사랑해용

    클레버 팬♥클레버 팬♥3 วันที่ผ่านมา
  • 노래 좋다

    클레버 팬♥클레버 팬♥3 วันที่ผ่านมา
  • 와 진심 소름돋으면서 들었다....

    백두산휘발유백두산휘발유3 วันที่ผ่านมา
  • 우리용준이머리왜이래ㅠ 그와중노래왤케잘해♡

    김보라김보라3 วันที่ผ่านมา
  • 너무 좋아요. 쿤디, 계속 쭈욱~~ 좋아하고 있는데! 유죄인간. 못하는게 없어~ ! 진호씨 용준씨 도 멋지구요~ 세분의 조합.. 계속 쭈욱... 뵙기를 바래요~~💜🙏 그냥 sg워너비는 사랑이예요💕

    크로커스 Crocus크로커스 Crocus3 วันที่ผ่านมา
  • 김진호는 슈퍼스타 내가수 우리위한 넌좋은사람 고마워요

    아름다운삐수니아름다운삐수니3 วันที่ผ่านมา
  • 다시 만난 sg워너비 사랑해요. 자주 나와주세요

    지존지존3 วันที่ผ่านมา
  • 최고 ٩😍۶

    Red LemonRed Lemon3 วันที่ผ่านมา
  • 아 진짜 미쳣다... 노래너무좋은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길ㅠㅠㅠㅠ 추억의 우리오빠들...

    megan Leemegan Lee3 วันที่ผ่านมา
  • 계속 나와줫으면 좋겠습니다...

    박상수박상수3 วันที่ผ่านมา
  • 최준 니곡내곡 존버

    갓만진갓만진3 วันที่ผ่านมา
  • 많이 많이 나와줘요~~~너무 좋은 SG워너비~~♡

    _BTS Ssong_BTS Ssong3 วันที่ผ่านมา
  • sg워너비는 제게 참 좋은사람~

    전하늘전하늘3 วันที่ผ่านมา
  • 멋진화음입니다 오랫만에 보니 너무반가워요

    행복한드림행복한드림3 วันที่ผ่านมา
  • 진짜 너무 좋다..♥️

    임혜진임혜진3 วันที่ผ่านมา
  • 와 이번 노래도 좋냐고 ㅠㅠ

    오승철오승철3 วันที่ผ่านมา
  • 멤버 다같이 유퀴즈 한 번 나와주세요...ㅠㅠ

    굿굿굿굿3 วันที่ผ่านมา
  • 으아ㅜㅜㅜㅜ 역시 sg워너비 혹시 민경훈x딘딘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봐요 나왔는데 불러주실 수 있으세요??

    knhk mlknhk ml3 วันที่ผ่านมา
  • 조회수1000만을 향해 go go SG워너비는 당근!!

    J.HJ.H3 วันที่ผ่านมา
  • 따뜻한 가사에따뜻한멜로디. 완벽한보컬.빈틈이 없네요. 엘범내줘서고맙고고맙다용. 귀도힐링눈도힐링합니다용. 항복만땅.

    김성미김성미3 วันที่ผ่านมา
  • 눈물나네ㅠ나의 핑크빛시절 같이 해준 Sg워너비 따랑해요^^

    왕까치왕까치3 วันที่ผ่านมา
THfirst